〃 IT/〃 모바일 S/W

갤럭시노트2 메세지 배경화면 변경방법

백장미꽃 2013. 8. 1. 09:53
반응형

 

갤럭시노트2 메세지창 배경화면변경법


 

갤럭시 노트2 사용자라면 sms 배경화면을 변경하실수있습니다. 물론 여타 sms관련 어플을 사용하시면 손쉽게 변경이하나 저처럼 그냥있는그대로가 좋으신 분이라면 원 프로그램에서 변경을 하시면 훨씬좋은것같습니다. 다른어플추가적으로 설치를 안해도 되니..

우선 설정을 하실려면 메세지로 들어가셔서 메뉴를 누릅니다.

 

 

 

메세지쪽에 들어가셔서 메뉴를 누르시면 맨아래 "설정" 부분이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합니다. 설정쪽에 들어가시면 여러가지 메뉴가 죽.......~ 나오는데 배경화면 설정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메뉴중에 위에서 2번째에 보이네요 배경화면 배경화면을 클릭하시면 아래 화면처럼 사진추가하는 그림모양이 나옵니다. 그부분을 클릭하시고 이미지나 카메라등등 자신이 원하시는 배경경로를 설정해주시면 아래 화면처럼 배경화면이 변경이 되게됩니다. 맘에드시는 화면으로 변경을 하셨다면 저장을 누르시고

 

 

 

 

적용된화면은?


 

아래는 적용된 화면입니다. 아래 2장중에 처음꺼는 적용하기전 모습이고 그옆에는 적용한후의 모습입니다. 훨씬 깔끔하죠? 배경화면뿐만이아니고 말풍선 스타일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근데 한가지 단점이 적용하신후에 삭제하는 메뉴가 없습니다. 대신 배경화면 추가는 1개뿐이 안되며 하나를 추가하면 그전에께 사라지는 형식입니다. 삭제하는법은.. 저도지금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메세지 설정쪽을 초기화? 했었던것같기도합니다. 정확한거는 지금 잘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아무튼.. 갤럭시노트2사용하시는분이라면 메세지 배경화면을 변경이 가능하니 원하시는 모양으로 하시면 되실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