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컴퓨터 S/W

윈도우10 업그레이드 예약 방법 무료로 제공하는듯

백장미꽃 2015. 6. 3. 18:04
반응형

윈도우10 업그레이드


 

회사 컴퓨터를 켰는데 우측 하단에보니 이상한 아이콘이 생겼습니다.회사컴퓨터가 윈도우7인데 로고는 윈도우8 로고처럼 보이더군요 그래서 무엇인가..이건 하고 클릭해보니 윈도우10의 업그레이드 예약이였습니다.

 

 

 

위에 저 아이콘입니다. 아마 윈도우 자동 업데이트를 해놓아서 저게 생긴 모양입니다. 집에 컴퓨터도 윈도우 7이긴하나 집에컴퓨터는 자동 업데이트를 꺼놓은 상태입니다.

 

 

해당 부분을 클릭해보니 무료업그레이드 예약이였습니다. 왼쪽에 네모칸에 원래 업그레이드 예약이 적혀져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하건 "무료"라는거 안내 문구에 보면 "한시적으로 제공하는 이 업그레이드는 평가판이 아닌 처음 사용자용 윈도우10 버전입니다." 이문구가 보입니다. 윈도우8이 힘을 못쓰면서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것같습니다.

 

 

우측에 스샷을 보니 지금써보지는 못해서 뭐라고 못하겠지만 스샷모습으로만봐선 윈도우7+윈도우8.1 이런 분위기 같습니다. 윈도우7의 기본틀과 윈도우 앱을 조금더 활성화 시키는 모습입니다.

 

 

여러 기능들이야 눈앞에 나와봐야지 좋은지 나쁜지 확인이 가능한것이라 여러 새기능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긴하네요

 

 

해당 화면 좌측 상단 부분을 클릭하면 위에처럼 윈도우10의 기본적인 정보와 업그레이드 예약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예약이 완료된 모습인데 모든 부분이 그렇듯 출시하자마자 바로 업그레이드는 보류해야할것같습니다. 미리써보는건 좋지만 호환이 안되는 여러가지 문제점은 분명히 나올것이고 그런부분들이 많이 사라지면 그때서한번 써보는게 좋을듯하네요

 

일단 구매하지 않고 무료로 제공한다는게 .. 상당히 반갑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