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모바일 그래픽좋은 야구게임 이사만루

백장미꽃 2015. 4. 4. 22:00
반응형

그래픽좋은 야구게임


 

 

지금은 야구시즌이죠.. 야구시즌이 시작해서 저도 야구 게임을 한번 다운 받아보았습니다. 생각보다 그래픽도 좋고 괸찮더군요 그래서 한번 올려봅니다. 뭐 코치를 한다거나 그런건아니고 전형적인 야구 게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사 만루이고 2015시즌 선수들과 팀들을 그대로 플레이 하실수가 있습니다.

 

 

모드는 여러가지가 있으며 저는 처음으로 해본거라 시즌모드로 해봤습니다. 2015년 로스터를 기반으로 플레이가 됩니다. 대진모드는 일종의 랭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시즌모드를 진행하게되면 위에처럼 시즌제로 플레이를 하게됩니다.

 

 

이게임 해보면서 살짝 느낀것은 " 아 모바일 그래픽이 정말 많이 발전했구나.." 하는 생각이듭니다. 위에 화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PC에서 플레이하는 느낌이 들정도 입니다.

 

 

타자로 타격하는 모습인데 자동컨택으로 하게되면 자동으로 베트 위치가 지정이 됩니다. 아 그런데 처음 해보는거라 그런지 생각보다 공을 맞추기가 어렵더군요

 

 

투수의 플레이 모습인데 되측에서 던지고자하는 공의 종류를 선택하시면됩니다.

 

 

공을 선택하시면 포수 중간에 원이 그려지고 원이 파란색 원에 가까울수록 제구력이 좋아집니다. 난이도는 보통인데 컴퓨터들은 엄청 잘하더군요 타자로 때리기는 어렵고 야구장또한 기아 챔피언스필드 모습인데 실제의 야구장과 비슷하게 보입니다.

 

 

 수비와 진루또한 사용자가 편리하게 이용할수있게 되어있어서 어렵지는 않습니다.

 

 

구 게임의 기본이겠지만 선발로테이션등은 직접 변경하실수가 있습니다.

 

 

한 기본은 무료 게임이나 수익이 있어야 겠지요.. 이게임또한 유료 상품이 있습니다. 물론 구매는 안해봐서 잘 모르겠네요

 

게임자체는 이용자가 플레이하기도 편리하게 잘만든듯합니다. 단 처음에 제가 잘 못해서 너무 점수내기가 어렵다보니 하다가 꺼버리게 되더군요 물론 잘하시는분들에게는 아주 잼있는 게임중에 하나일듯합니다. 야구를 좋아하시고 EA스포츠 게임 못지않게 그래픽을 원하신다면 한번쯤 해볼만한 게임입니다. 게임로고를 보니 게임빌 게임 인듯.. 할만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