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강남1970후기 딱 평점만큼하는 영화

백장미꽃 2015. 3. 31. 01:40
반응형

이민호랑은.. 조금?


 

보고싶었던 영화중에 하나입니다. 강남1970 이죠 개인적으로 한국 액션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 이영화가 TV에 출시되면 꼭봐야 겠다 생각했는데 나왔길레 봤습니다. 평점을 봤는데 그리 높지가 않더군요 그리고 TV로 빨리 나온거보면 뭐 그만한 이유가 있는듯 합니다. 

 

 

 


강남 1970 (2015)

7
감독
유하
출연
이민호, 김래원, 정진영, 설현, 한재영
정보
액션, 드라마 | 한국 | 135 분 | 2015-01-21
다운로드 글쓴이 평점  

 

 

 

 

개인적으로도 딱 그 평점만큼만 합니다. 네티즌들은 위대함..  일단 이영화를 보면서 초반부에 나온 내용이 언젠가 라디오에서 들은 내용이 그대로 나오더군요.. 지금의 강남지역을 위에 고위층에서 새로운 서울로 만들기위한 여러가지 비리부터 각종 부분까지 라디오에서 들었던 내용이라 조금 놀랐습니다.

 

 

제가 본것은 무삭제판인데 왜 무삭제판이 있나 했는데.. 어떻게 생각하면 잔인하긴한데 잔인하다고 느껴지지 않는...뭐.. 그런영화? 분명이 싸움신에선 잔인한 부분이 많습니다. 그런데 다른 영화들에 비해 잔인하다는 생각은 안듭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이영화가 왜 흥행에 실패했는지.. 생각이 드는게.. 케릭터들을 너무 이해하기가 힘듬.. 나중에는 특정케릭터들이 압축되어 나오지만 초반부에는 너무.. 많은 사람들이 나와서 이해하기가힘듬..

 

 

그리고또하나.. 이민호가 연기를 못하는게 아니라 이민호의 목소리가 이영화랑 어울리지가 않습니다. 개인적으론 ... 이민호는 좀.. 너무건달 영화랑은.. 아직은 안어울린듯.. 특히 이민호의 목소리는 약간 가는 편인데.. 대사에 집중이 안됩니다.

 

 

 

 

 

라디오에서 들었던 실화를 바탕으로 한것같아 잼있긴 합니다만.. 이영화는 잔인한데.. 잔인한것같지않은.. 뭐 그런.. 영화..? 그리고 주연 배우는 조금.. 캐스팅을.. 잘못한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일단 보고싶었던 영화라서 봤는데.. 뭐 .. 딱.. 4000원 만큼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