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블로그정보

블로그 SNS공유버튼 쉐어디스이용 만들기

백장미꽃 2015. 3. 11. 17:25
반응형

쉐어디스 공유버튼 만들기


 

이전까지는 addthis 공유버튼을 사용했었는데 언젠가부터 이게 정상적으로 나오지가 않습니다. 시간이 약이려니하고 기달려봐도 출력이 안되더군요 그래서 쉐어디스로 변경을 하였습니다.

 

쉐어디스도 마찬가지로 기보적으로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회원가입절차는 상당히 간단하니 그리 어렵게 생각안하셔도 됩니다. 

 

 

 

http://www.sharethis.com <-- 쉐어디스 홈페이지입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로그인하신후에 한가운데있는 코드만들기를 클릭합니다.

 

 

그러고나서 웹사이트를 클릭합니다. 티스토리는 HTML방식이니 웹사이트로 해주시면됩니다.

 

 

그리고 내가 원하는 버튼의 방식을 선택합니다. 아래에할건지 저처럼 사이드에 할것인지 위에할것인지

 

 

위치를 정하셨다면 SNS공유를 어떤것을 할것인지 원하는 공유버튼을 골라서 좌측으로 넣어주시면됩니다. 그리고 저처럼 사이드에하신다면 왼쪽에 하실건지 오른쪽으로 하실건지도 함께 넣어주시면됩니다.

 

 

그러면 두가지의 코드가 생성이 됩니다. 우선 2번에 있는 코드를 복사합니다.

 

 

2번에 있는코드를 복사하신후에 skin부분에 head 윗부분에 넣어줍니다. 그이후 3번을 다시 복사합니다.

 

 

3번을 복사하시고 원하시는 위치에 넣어주시면 되는데 저는 위에 적혀져있는 위치에다 넣었습니다. 참고만하시고 원하시는 위치에 넣어주시면 완료가됩니다.

 

SNS공유버튼으 최근 블로그에서는 거의 필수요소라서 안넣어 놀수가 없었습니다. addthis 잘 나오다가 언젠가부터 안나오기 시작하더니 아무리 소스 수정을 해봐도 안나오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