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슈/〃 연예

시대의추억 파파야 사랑만들기 내얘길 들어봐 듣기

백장미꽃 2013. 7. 30. 11:01
반응형

 

 

파파야


 

 

 

 

 

2000년에 대뷔한 그룹이죠.. 우연히 노래를 듣게 되었는데 그때생각이 많이 나더이다.. 벌써 13년 전이네요 아... 시간 빠릅니다. ㅠㅠ 그룹인원 이름이라던가 자세한 정보는 잘모르는데 파파야라는 그룹노래는 많이 신나고 좋은 노래들이 많아 던것같습니다.

 

저노래를 들을때가 그립네요 ㅠㅠ

 

 

 

참.. 저때 뮤직비디오보면 왜들이렇게 화면을 훤하게 찍었는지.. 지금 보면 촌스럽지만 그때는 저게 최신유행? 이였던것 같기도 합니다. 저 맴버들은 지금은 뭐할려나..

 

 

 

 

 

파파야의 대표적인 두곡이죠 내얘길 들어봐하고 사랑만들기 ㅎㅎ

 

저와같은 세대시라면 요즘같은 휴가철에 차에 틀어놓고 들으시면  옛날 생각 많이 날것같습니다. 그와 덤으로 그때의 추억? 까지 생각이 나겠죠? ㅎ 인제 다시는 올수없는 추억이니 많이 아쉽습니다.

 

지금 소녀시대 카라 시스타 슈퍼주니어 등등 아이돌들에게 열광하는 요즘 세대들도 아마 지금 우리가 느끼는 추억들을 시간이 지나면 똑같이 느낄겁니다. 우리 윗세대가 그랬듯이 항상 반복되는것같네요

 

그래도 가끔 철없이 살던때 들었던 노래들이 많이 그립곤합니다. 노래가 그립다기보다 그때당시의 추억이 그립다고 해야 맞는 말일것같네요

 

2000년에 데뷔하여 2001년에 해체 그룹수명은 정말 짧았네요.. 2000년에 강경아 고은채 탈퇴 조금더 장수 그룹으로 남았으면 음.. 지금쯤은 사람들이 그룹맴버의 이름정도는 알지 않을까 싶네요

 

가끔은 저때의 추억이 그립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