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블로그정보

티스토리 카테고리다른글 위치아래로 변경 방법

백장미꽃 2014. 8. 27. 15:14
반응형

카테고리 다른글의 위치변경


 

티스토리에 카테고리 다른글을 넣게되면 본문바로아래에 카테고리 다른글이 나오게됩니다. 이부분을 본문 바로 아래부분이 아닌 스킨의 내가 원하는 위치에 넣어봅시다. 위치를 변경하게되면 본문 바로아래에 광고를 넣을수도 있고 내가 원하는 다른 부분을 넣으실수가 있습니다. 

 

 

 

제 스킨의 기본위치입니다.  보시면 카테고리 다른글이있고 그 좌측에 300사이즈의 광고가 있습니다. 그아래부분에 믹시와 SNS의 아이콘 등이 위치하고있습니다. 이부분을 아래 믹시와 SNS 아이콘 등을 카테고리 다른글의 윗부분으로 올려보겠습니다.

 

 

 

스킨에 들어가셔서 Ctrl + F 를 누르시고 </title> 를 검색합니다. 검색하면 위에처럼 하나가 나옵니다. 그아래부분에 소스를 넣으시면되는데 아래 첨부파일의 소스를 그대로 넣어주시면됩니다.

 

 

 

두번째는 카테고리 다른글의 위치를 지정하여 두번째 소스를 넣어주시면됩니다.

 

 

 

두번째 소스는 위에 부분을 검색하여 위치를찾아줍니다. 위에 기준으로 아래부분이 스킨 아래쪽이니 아래부분에 넣어주셔야합니다.

 

 

아래부분에서 내가 넣고자 하는 위치에 해당소스를 넣어주면 됩니다. 항상 미리보기하시고 이전스킨은 저장해두세요 어떻게 꼬여서 잘못될줄모르니

 

 

 

 

변경을 완료한 모습입니다. 카테고리가 아래부분으로 이동을하였습니다. 저는 좌측에 광고도 함께 있기때문에 광고소스도 아래부분으로 이동하여 넣었습니다. 카테고리만 있으시다면 위에 해당소스만 이동하시면 위치가 변경됩니다. 믹시는 오늘 메일이 왔는데 서비스를 종료한다고하네요.. 믹시말고 다른것을 넣어야 할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