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슈/〃 기타

꼭봐야할 가족에관한 감동동영상 일본 유튜브조회1위영상

백장미꽃 2014. 7. 30. 00:30
반응형

 꼭한번은 추천하고픈 영상

 

안녕하세요? 제블로그의 이미지와는 조금 거리기먼 내용이긴한데 여러분들이 꼭한번은 보셨으면 하는 영상입니다. 해당영상은 일본에서 제작된 영상인데 일본 유튜브조회수1위를 차지한 영상이기도합니다. 예전에 한번 봤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 또한번 보게되었습니다. 그래서 다른분들도 꼭한번은 보셨으면 하기에 올려봅니다. 이영상의 스토리는 한 부부의 인생스토리로 진행이됩니다.

 

 

 

※ 어느날 위기에 빠진 여성을 남성이 위기에서 구해주게됩니다. 그후로 여성이 남성에게 구애를 하게되죠 그리고 결혼식은 하지못한채 부부의 연을 맺게됩니다.

 

 

※ 이들은 부부의 연을 맺의면서 행복한시간을 보내게됩니다. 곧 아이도 갖게 됩니다.

 

 

※ 하지만 남편의 실패후에 남편은 변하게됩니다. 가정적인 남자에서 가족들에게 못된 행동들을하게됩니다.

 

 

※ 시간이지나도 남편은 예전모습을 찾지못하고 와이프에게 손지검도 하게되고 외도도 하게됩니다.

 

 

※ 하지만 어느날 아내는 쓰러지게되고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습니다.

 

 

※ 그리고 남편은 열심히 살아보면서 올리지못한 결혼식도 올리게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내의 시한부 인생의 마지막이 오지않기를 간절한 마음으로 흘러가는 시간을 막아봅니다.

 

이남편의 소원은 이루어 졌을까요??

 

 

 

※ 영상으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한가족이 남자와 여자의 만남으로 생기게되고 그속에 살아가는 과정들의 험난한 이야기들이 3분5초의 영상에 모두 담겨있는듯합니다. 영상을 보게되면 내용을 이해하면서도 저렇게 살면 안된다고 또한편으로 생각을하게됩니다. 사람은 죽음앞에 더욱더 무기력해지는듯하고 그 죽음이 내가 사랑하는 가족이라면 그 마음은 해아려지지는 못하는것같습니다.

 

꼭한번보시고 내가족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이 옆에 있을때 한번더 바라볼수있는 시간을 가지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