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헬로우키티 카드지갑 심플함

백장미꽃 2014. 4. 14. 20:07
반응형

키티 카드지갑


 

당연 이제품은 제가 쓰는건아니고.. 우연히 봤는데 귀엽게 잘만들어놨길레 한번 올려봅니다. 아마 여성분들이 좋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제품은  구매한지가 조금되어서 정확한 가격은 기억이 나지 않는데.. 펜시점에서 구매를 했었습니다.

 

 

 

 

 

키티 마크가 상당히 잘되어있음..

 

 

속에는 카드를 한... 40?장정도 집어넣을수 있는데 카드만 넣으면 너무 부풀어 오를것같고.. 명함은 그정도 들어갈것같습니다. 명함지갑으로 하셔도 상당히 좋을듯..합니다.

 

 

뒷면또한 앞면과 비슷하게 상당히 깔끔하게 되어있고 색상이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핫핑크?색상입니다.

 

 

 

 

 

일단 이제품 같은경우는.. 휴대성이 상당히 편리합니다. 크기가 카드보다 조금더 큰크기라서 한손으로 들고다니시기 편하며 요즘같은경우엔.. 버스카드 지갑으로 사용해도 무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음.. 여성분들이 쓰는 제품이라 뭐라고 딱히 좋은 점이나 미흡한점을 적어드리기가 힘드네요.. 일단 남자인 제가보기엔 귀엽습니다. 음. 저런 카드지갑 들고다니시면 상당히 매리트?있을듯하네요.. 그리고 여성분들한테 간단한 선물로 드려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키티는 거의 모든분들이 좋아하는 브랜드이니..

 

음.. 좋은 카드지갑 구매하시고 갑자기 저게 보이길레 그때 이쁘게 생겼다는 생각이나서 한번 올려봅니다.

 

2014/04/13 - 저렴한 LED 스텐드 아이클 휴대용 JK-853 이쁜스텐드

 

2014/03/01 - 유무선공유기 디링크 DIR-806A 저렴한가격에 듀얼밴드까지

 

2014/01/20 - 세인트스코트 화이트데이선물 추천 리본 머리띠

 

2014/01/17 - 7인치 게임테블릿 HP Slate7 Extreme 디자인과스펙 슬레이트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