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구글+ 버튼과 구글 프로필 배지 위젯 설정방법

백장미꽃 2014. 4. 3. 09:29
반응형

구글+ 위젯을 설치해봅시다.


 

구글이 안드로이드를 바탕으로 SNS시장에서 점점 약진을 해가는 모습입니다. 안드로이드를 쓰는사람들은 구글계정이 한개씩은 다있으니 말이죠.. 구글의 구글+버튼과 구글 배치의 위젯을 설치하는 법을 안내해드립니다. 블로그의 사이드바나 자기 원하는곳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저는 구글+버튼만 있는줄 알았는데 배지도 있어서 같이 설치를 해보았습니다.

 

우선 아래의 사이트로 이동을합니다.

 

 

 

 

이동을 하시면 위의 경로로 이동을하시면되는데 구글+버튼 바로아래 배지도 같이 있습니다.

 

 

우선 구글+버튼부터 설정을 합니다.

 

처음에 아이콘크기 설정을하시고 통계부분 설정하시고 너비는 자기가 원하는 px설정하시면 소스는 자동으로 생성이됩니다. 그소스 복사하셔서 넣어주시면됩니다.

 

 

그아래 배지또한 위의 내용가 미슷합니다. 우측에 보시면 배지 모양의 미리보기를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원하시는 모양으로 디자인을하시고 소스를 복사해서 넣어주시면됩니다.

 

 

소스를 넣으실때는 스킨에 넣으실꺼면 스킨에 넣으셔도 되고 저처럼 사이드바에 넣으실꺼면 HTML출력을 통하여 소스를 복사하셔서 넣으시면 됩니다. 완료된모습은 아래의 모습입니다.

 

 

 

완료된 모습입니다. 사이드바에 배지와 구글+버튼을 추가한 모습입니다. 구글+버튼은 저기말고 스킨 하단부분에도 추가를 해놓았습니다. 저는 구글+버튼만 위젯에 넣어볼까하고.. 들어갔다가 구글 배지도 있어서 같이 넣어봤는데 이쁜것같습니다.

 

위의 두개의 위젯을 잘이용하시면 구글+의 SNS공유를 좀더 활성화시킬수 있지 않을까싶습니다.

 

 

2013/08/01 - 구글 회원탈퇴 방법 어플있을시는 유의!

 

2013/11/25 - 티스토리 해외지도 첨부방법 구글지도 이용

 

2014/02/20 - Google+로 화상통화기능을 사용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