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의 이야기

힘들다 생각을 나만하는게 아니였네?

백장미꽃 2013. 7. 5. 09:24
반응형

 

 

 

2013/07/04 - [※ 나의 이야기] - 삶이 지치고 힘들때 명언 나에게하는위로

 

 

내가 어제 적었던 포스팅이다.

 

나만이런건 아니였구나..?


 

 


투데이가 많은 블로그는 아니지만 다음날 아침에 항상 유입경로를 살피곤한다. 어근데.. 어제 그냥 나혼자 답답해서 썻던글인데 다른이들도 나하고 같은 검색을 하고있었다. 나뿐만이 아니고 다른 이들도 힘들다는 생각을 하고있다는 것이다. 별것도 아닌생각인데 오늘 아침에 누군가 검색을해서 들어올거라곤 생각을 하지 않았던 포스팅이 들어오니..  궁금해졌다.

 

"저사람들은 왜 힘들다고 검색했을까..?"

 

물론 고민의 분류는 나와 많이 틀린부분일것이다. 내입장에서는 에이.. 뭐 그런거가지고.. 라는 생각을 할수도 있고 반대로 저분들 입장에서 만약에 내가하는 생각을 안다면 "에이.. 그냥 이렇게하면되지" 라는 간단하게 답을 내릴지도 모른다.

 

하지만 분명한건..

 

"나도 저분들도 누군가에게 터놓을수 없는 고민을 가지고 힘들어하고있다는것.."

 

시간이 좀지난후에 나도 저분들도 좋은생각으로 그때를 열심히 살아가고 있었으면 좋겠다. 아무것도 아닌부분에서 가끔생각이든다. 세상에 힘들다는건 나만이 가지고 있는게 아니며 이유없는 무덤없고 상대방의 입장에 서보지 않는한 절대 그사람을 이해할수없다는것.

 

누군지는모르지만.. 힘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