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기행

도미노피자 부천 심곡점 치즈케이크샌드 배달 상당한치즈양

백장미꽃 2014. 2. 26. 20:29
반응형

치즈케이크샌드


 

퇴근하고 오는길에 오늘은 피자나 치킨이 먹고싶었습니다. 그래서 집에와서 피자를 시켜먹기로 골르기로 하였지만.. 역시 남자들은 간단한거를 좋아하나 다른이들은 그렇지가 않은것같습니다. 그래서 도미노에서 판매중인 치즈케이크샌드를 시켜먹습니다.

 

아래의 피자입니다. 이름만봐도 느끼함이 조금 느껴지는것같습니다. 그럼 실제로도 느끼한지.. 궁금해집니다.

 

 

 

피자에있는 노란덩어리들.. 바로 치즈지요.. 저는 개인적으로 치즈는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다수결의 의견에따라 시켰습니다.

 

 

배달이 오고 부천심곡점에서 시켰습니다. 배달하시는분은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도미노 피자는 메일로도 할인쿠폰이 많이 있는것같습니다. 이번에도 25%할인하여 구매하였습니다.

 

 

도미노는 방문포장하면 40%인건 다들 아실테고..  하여튼 도미노는 할인쿠폰도.. 종류도 아주 많은듯.. 놀이공원과 스키장과 비슷한정도의 할인이 많습니다.

 

 

구매한 영수증입니다. 피자와 콜라만 하나시켰는데 가격이 좀되는군요.. 25%할인해서 26170원이 나왔습니다. 온라인 카드결제로 하였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인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사진이랑 별차이가 없어보입니다. 치지도 덩이리 채로 둥둥 있네요.. 새우는 상당히 맛있는데 그리고 피자빵?에도 치즈가 들어있습니다.

 

 

처음 한조각은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배가고파서 그런지.. 저는 피자맛을 잘모르는 사람이라 맛있더군요 하지만 느끼한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너무많은 치즈양을 감당하기가 힘듭니다.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더할나위없이 상당히 좋을겁니다. 하지만 저처럼 국물류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느끼한 감이 들수도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본다면 맛있습니다. 뜨끈하기도 하고 배달도 빨리오고  저처럼 느끼한걸좋아하지 않으신다면 이것보단 그냥 일반적인 불고기?피자가 더좋을듯..

 

맛은있습니다. 치즈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치즈를 맘껏드실수 있습니다. 치즈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안드시는게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