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금융정보

우리카드의 NEW우리v카드 대표카드다운 혜택인듯

백장미꽃 2014. 2. 26. 10:35
반응형

 내가전에 쓰던카드


 

지금은 블루다이아몬드를 발급받아 사용중입니다. 하지만 그전에는 우리v카드를 사용했었습니다. 블루다이아몬드카드가 연회비가 비싼대신에 각종 기프트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반강제적으로?여과생활을 즐기기위해서 블루 다이아몬드카드를 사용하는데 그래도 그전에 사용했던 우리v카드도 상당히 좋았던것같습니다. 많이 팔린 상품이긴 한가봅니다. 그래서 한번 다시 살펴보기로함..

 

 

일단 연회비는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타회사같은경우는 아무리 일반카드여도 연회비를 10000원 정도 많이 받습니다.  근데 연회비가 2000~5000원정도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5대 업종에대한 청구할인... 마트,백화점,주유소,병원,학원 ... 이렇게 되어있는데 전월 실적조건에보면.. 최대 할인폭이 1만원 이라는걸 알수있습니다. 그것도 매월 최대 1만원.. 이건좀 너무 짜지 않나 싶기도합니다..

 

 

거의 모든카드들이 가지고 있는 놀이공원 혜택 우리v카드도 마찬가지로 전국의 좋은 공원들은 전부 할인이 가능합니다. 청구할인이 아니고 현장할인이라서 더 좋은듯합니다. 청구할인은 ... 좀 개인적으론 짜증남.. 나중에 청구서에서 할인이 되었는지 안되었는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통신비 할인 3%야.. 뭐 얼마되지 않으니깐 그리 중요한 혜택은 아닌것같고.. 영화는 1만원이상 결제하면 1년에6번까지 6천원을 할인해주네요.. 현장할인은 아니고 차감할인입니다. 이부분은.. 영화관에서는 원금액으로 결제를하고 나중에 청구서에서는 할인된금액으로 청구가 됩니다.

 

 

외식과 커피의 할인은 상당히 좋은편인것같은데 외식에서 아웃백이 없다는게 조금 아쉽습니다. 매출액 기준이긴하지만 최대10만원까지의 할인은 할인폭이 꾀큰것같습니다. 물론 그만큼 많이 드실때지만.. 아웃백이 없는게 못내 아쉽고.. 나중에라도 아웃백도 제휴를 하였으면 좋겠네요..

 

이것은 부가서비스의 제공 조건에대한 내용가 전월실적을 상정하는 내용 부분입니다. 한번 쭉보시길바라며 사진이 흐릿하거나 작게 보이시느눈들은 클릭하시면 원사이즈로 보실수가 있습니다.

 

명불허전.. new우리v카드인것 같습니다. 여기에 포인트 적립까지 있다면 정말좋겠지만 그것은 너무큰 바램이고 지금있는 혜택가지고도 충분한 여과생활을 할인과 각종 혜택을 걸맞게 제공해주는것같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만큼 상당히 매리트가 있는카드임은 분명한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