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프로그램

[포토웍스 사용법]포토웍스다운로드 간단한사진보정 프로그램

백장미꽃 2012. 10. 12. 17:52
반응형

 

photoWORKS15_20040409.exe

 

포토웍스 사용및다운


 

안녕하세요 포토웍스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다들 잘아실테고 간단하게 사용방법이나.  다운로드에관해서 적어드리겠습니다.

 

포토웍스 간단한 사용방법입니다. 일단 위에 파일다운받으셔서 설치하시고 설치는 아주 간단합니다.  그냥 셑업 넥스트넥스트 누르시면됩니다. 사진편집프로그램은 아주많은데 초보자분들이시라면 이프로그램을 추천해드리고싶습니다. 포토스케이프도 좋긴한데 그건나중에 포스팅할께요 일단 아주간단하고 편리하고 정확한 포토웍스에 대해 잠시안내!

 

 

 

실행을시키시면 위와같이나옵니다 그럼파일추가를하시고 아래사진을 파일추가해서 간단하게 수정해 보겠습니다. 위에 스샷에 보시면 메뉴들이 아주많은데 아래쪽에 텍스트 가있습니다. 거기에서 원하는 폰트나 색갈로 로고를 박으실수가있어요 물론 포토샵으로 하시는분들은 전혀해당되지 않는메뉴입니다. 이취도 수정이가능합니다.

 

 

 

 

수정을완료하면 아래처럼 아주간단하게 보정이될수있습니다.

물론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등등을 잘하신다면 문제가 되지않겠지만 저처럼 초보자분들은 이걸로 한번해보시면 좋으실것같습니다.

 

요런식으로 간단하게 변환하실수있습니다.~ 간단하죠? 액자같은경우도 기본프로그램치고 아주 많습니다. 참그리고.. 포토웍스는 오픈된 프로그램인데 이걸가지고 돈놀이하시거나 악성코드 삽입해서 유포하시는분들 그러지는좀 .. 맙시다. 자기가 개발한프로그램도 아니면서 왜들그러시나요... 남의 컴퓨터 고장내지마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