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우리카드 신청방법 인터넷에서 우리카드 신청하기

백장미꽃 2013. 12. 3. 10:19
반응형

 

 

홈페이지에서 카드를 신청해봅시다.


 

저는 우리카드회원이며 회원가입이 되어있는상태입니다. 그상태에서 신청하는 방법을 적는것이니 우리카드 홈페이지 회원이 아니시라면 방식이 조금 틀릴수 있으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발급받고 싶으신 카드를 선택을합니다. 저는 블루다이아몬드카드를 출시하자마자 부터 눈여겨와서 저걸로 신청을합니다. 반강제적?으로 여가 생활을 즐기는 카드입니다.

 

 

물론 신청한다고 하여 발급될 가능성은 적지만 그래도 한번신청해봅니다. 

 

 

 

 

카드를 고르시고 카드신청을 클릭합니다. 플레티늄카드가 아닌 일반카드는 유선상으로 교체발급이 가능하나 플레티늄카드는 유선상으로 교체발급이 불가능하다고합니다. 저도 우리V카드를 가지고 있으나 교체발급을 하고싶은데 불가능하다하여 새로 신청을 한겁니다.

 

 

카드 신청을 클릭하시고 BC로 할껀지 마스타로 할건지 후불교통카드기능을 넣을건지 선택을 하시면됩니다. BC는 국내 전용이며 마스타는 해외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다음에 각종 정보제공에대한 동의를 해주시고 실명확인 정보를 입력합니다. 저는 실명확인을 공인인증서로 하였습니다.

 

 

그후에 카드가 발급될경우 카드에 적용할 비밀번호를 입력해줍니다.

 

 

 

 

그리고 각종 인적사항에대한 정보를 확인합니다. 저는 회원가입이 되어있는상태여서 정보가 자동으로 입력이 됩니다. 틀린게있으면 회원정보에서 수정을 하시면됩니다.

 

 

 

그후에 실명확인정보를 입력하시면됩니다. 주민등록증과 운전면허증중에 편하신걸로 선택을하셔서 하시면됩니다.

 

 

 

 

마지막으로 실명확인까지 하신후에 모든정보들이 맞는지 확인하시고 신청정보확인완료를 하시면 모든신청절차가 마무리됩니다.

 

제가 신청한거는 회원가입한후에 신청하는 방식이며 미회원분은 조금 틀리실수 있습니다.

 

 

 

신청을 했으면 신청결과가 궁금하실겁니다. 신청결과는 우리카드 홈페이지 아래부분으로 쭉내리시면 위에 화면처럼 곤색 부분이 있습니다. 거기에서 카드신청결과조회 부분이 있고 거기에 들어가시면됩니다.

 

 

 

주민번호와 확인을 누르시면 카드 신청결과를 조회하실수있습니다. 결과와 현재 진행상태도 같이 확인 하실수있습니다. 뭐.. 현재 심사중인지 배송중인지 등등 확인이 가능합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카드신청하시는 방법이며 어려운게 아니니 다들가능하실겁니다. 일반카드는 인터넷 유선 영업점 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플레티늄카드는 영업점 인터넷에서만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