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모바일 S/W

갤럭시노트2 잠금화면 문구/글 넣기

백장미꽃 2013. 10. 10. 15:17
반응형

 

내가 원하는 문구를 넣어 봅시다.


 

이것또한 아주 간단한건데 물론 다들 아실거라 생각은 하지만 혹시나 잊어먹으신 분들이 있을까봐 포스팅합니다. 제가쓰는 제품은 갤럭시노트2 제품이며 아마 안드로이드 젤리빈 버젼은 다 비슷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잠금화면에 내가원하는 문구를 넣어봅시다. 제기억으론 초기에는 문구가 없고 시간만 표시하되는걸로 기억합니다.

 

우선 환경설정에 들어갑니다.

 

 

 

환경설정에 들어가셔서 아래쪽으로 조금내리시다보면은 잠금화면 메뉴가 있습니다. 터치.

 

 

 

잠금화면에 들어가시면 여러설정중에 아래부분에 "분실시 연락처설정" 이라고 있습니다. 그부분에다 적으시면 되는데 원래는 비상시에 분실되었을경우를 대비해 보조 연락처를 적는곳이니 연락처 적으실분들은 적으시면됩니다.

 

 

이런식으로 내가 원하는 문구를 넣으시면 됩니다. 연락처를 넣으셔도 되구요

 

 

설정한 모습입니다. 중간에 문구가 들어간게 보이시죠? 번외편으로 아래는 PIN잠금 하였을경우입니다.

 

 

 

PIN잠금을 하게되면 우측쪽으로 붙습니다.. 아마 이방법말고 다릏게 문구를 넣는게 있을것같긴한데 저는 아직 모릅니다. 이거뿐이 그냥 드래그 잠금화면일때도 정열을 좌우 상하 할수있었던것같은데.. 기억이안납니다. 아시는분들은 찾아서 하시면되시고 저처럼 모르시고 그냥간단하게 하시고 싶으시면 저기에다 내가 원하는 문구를 넣으시면 됩니다. 잠금화면옵션에서 시계위치랑 변경했던것 같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