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기행

부천중동 맛집인증 바다애 시원한 대구탕

백장미꽃 2013. 10. 8. 09:28
반응형

 

시원한 국물을 찾으신다면..!


 

여기는 부천 중동입니다. 대구탕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참고로 여기에서는 대구탕뿐이 안먹어봤습니다. 근데 대구탕이 너무 시원함.. 국물이 깔끔하다고 해야하나요..? 가격도 소자가 25000 원입니다.

 

가격도 착한편이죠 요즘은기본이 3만원이 넘어가는곳이 많은데

 

 

일단가계는 그닥 크지 않습니다.테이블수로 따지면..한 8~9개?정도 되는것같습니다. 가계는좀 작은 편이죠 하지만 그만큼의 가보치를하니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저희도 우연히 방문했다가 알게된집인데 가끔 대구탕먹을땐 꼭 이곳으로갑니다.

 

 

실내가 보이시나요? 테이블수는 몇개 되지 않습니다. 복어가 전문인것같긴한데 복어는 못먹어봐서 뭐라 말은 못하겠네요 하지만 대구탕만큼은 일품이니 드셔도 됩니다.

 

 

기본 찬들입니다. 기본찬이 상당히 잘나오는 편입니다. 기본찬이 뭐이래? 하시는분도 있을수 있지만 메인요리가 25000원인 시점에서보시면 이만큼 찬을 주는곳은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기본찬을 살펴보면 기본 반찬(위사진)+ 꽁치 + 회 + 초밥 지금이 가을시즌이라고 회를 전어로 주더군요 평상시에는 회로 줍니다. 그리고 중요한점중에 하나 초밥을 주시는데 그때그때 만들어줍니다. 드시면 아시겠지만 냉장고에있다가 나온초밥이아닌거죠

 

 

꽁치.. 상당히 맛있음 전어를 잘 못먹는다고 하니 꽁치를 한마리 더구어다 주심 여기 가계가 부부신지 언쩐지는 모르지만 상당히 친절합니다. 아래보이는 가을전어.. 비싼 횐느 아니지만 어디서나 공짜로 주진 않죠.. 근데 탕시키면 줍니다. 물론 다른메뉴도 주겠죠?

 

 

 

메인요리인 대구탕


 

뭐 긴말을 적는것보다 사진을 보시고 판단하시는게 좋으실듯.. 보통 탕에 들어가는 야채들보면 좀 눅눅해지거나 시들시들한 야채를 쓰는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그런게 없고 사진보시는대로 야채가 상당히 신선합니다. 물론 많은 종류가 들어가는건아니죠.. 뭐 사장님 생각이 있으신거니깐 이건 제가 터치할부분은 아니고 중요한건 국물이 상당히 깔끔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이가계는 서비스 + 가격 + 음식 모두다 갖추었는데 가계위치가 살짝?외지다 보니 사람들 눈에 잘띄지 않습니다. 그래도뭐 음식이 맛있으니 사람들이 많이 찾더군요 역시 식당은 음식이 맛있어야함..

 

 

 

아래사진은 아까 말씀드린 바로 만들어준초밥 근데또 여기서 이런생각하시는분들계심 "새우초밥 얼마나한다고.." 근데 저 초밥안주는식당이 99.9% 정도는 될겁니다. 거의 안줍니다.

 

 

 

대구탕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여기는 상당히 추천해드리고 싶은가계중에 하나임..

 

긴말해봤자 입만아프고 나중에 탕드시로 가신다면 한번 가보시면 후회는 없으실겁니다. 음식 서비스 맛 모두다 일품이죠.. 제가 느끼기엔 물론 사람마다 다 틀리니 그래도 후회는 집에다 두고오셔도 됩니다.

 

국물하나는 끝내줍니다. 덤으로 서비스와 가격까지.. 음... Good

 

 

 

다음 로드 뷰도 업데이트좀 해야할듯.. 지금 저사진 아닙니다. 위에 찍은 간판이에요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