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아베다 샴푸 인바티맨 외 5종 사용 후기 모발 관련제품

백장미꽃 2019. 1. 17. 23:20
반응형

안녕하세요5번째 제품인것 같습니다. 최근 스트레스가 많아서 그런지 머리카락이 얇아지고 좀더 빠지는것 같아 탈모에 좋다는 샴푸를 이번제품까지 사용해보았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을 조금 적을까 합니다.


모든 제품은 제가 제돈주고 구매한 제품들이며,. 인터넷에서 찾아본거, 유튜브에서 찾아본거, 주변추천 제품등으로 사용했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아베다 제품이며 아베다의 어떤 제품이 탈모에 좋은지는 모르고 아베다 제폼이 좋다는 추천만 받아 홈페이지에서 뒤진후 구매했습니다. 남성의 가는 모발용으로 정확한 명칭은 인바티맨 입니다.









▲ 용량은 250m인데 가격은 4만원입니다. 최초 구입시 할인을 해줘서 3만6천원에 구매했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사용해본 샴푸중에 가장 비쌉니다. 양도 적은데 정상적인 거품을 낼려면 사용량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서 약 한달 사용하니 거의 떨어졌습니다.





▲ 약한달간 사용해본 느낌은... 음.. 저한테는 좋지 않습니다. 내가 피부 뭐 건성 지성 그런부분들을 잘모릅니다. 그냥 남자용이고, 모발이 가는용도라고 해서 사용했는데 두번은 구매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제품이 좋고 안좋고는 모르겠고 그냥 일반 화학제품기본샴푸들이랑 비슷합니다. 모발이 건강해지는 그런부분도 느끼지 못하겠습니다. 그냥 제개인적 생각이며, 제 두피와 안맞을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 위에 사용한 제품들을 사용해본 느낌을 각자의 가격대비, 사용기간 대비, 모발에 관련 된부분 대비 순위를 적자면..


뉴 삼푸바 > 리스킨, 리햅 > 아베다 > 클로란 퀴닌 정도로 정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개인적 생각이며, 정확한 데이터와 수치를 가지고 정한건 아닙니다. 가격대비 이샴푸가 나랑 맞는다 정도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