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모바일 S/W

cj헬로 모바일 약정 및 위약금 결합확인 방법

백장미꽃 2018. 10. 23. 21: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CJ모바일 흔히 말하는 알뜰폰 사용자입니다. CJ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없겠지만 헬로 모바일의 위약금 확인 방법을 올릴까 합니다.



이전에! 글을 적을려고는 하고 있지만 네이버에서 뷰검색이 생긴이후 모든 검색영역에 티스토리 글에대한 웹문서쪽으로 노출과 함께 블로그쪽에서 점차 사라지는게 보입니다. 참.. 아쉽고도 안타까우면서도 화가나는 부분이죠.. 얼른 이부분은 해결이 되어서 네이버가 항상말하는 도움이 되는글이 정상적인 경쟁을 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네이버가 독보적인 검색시장의 갑이라 저같은 일개 블로그 하는사람은 답답함을 호소할 길이 없습니다. 


헬로 모바일 위약금 확인법


서론은 여기까지 하고 위약금 확인방법입니다.





일단 다운을 받으셔야 하며, 회원으로 가입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제기억이 맞다면 모바일상에서는 회원가입이 되지 않으며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이 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 회원가입을 완료하셨다면 어플에서 로그인을 하시고 하단부분에 "마이헬로" 부분으로 이동합니다.



▲ 마이헬로 메뉴로 이동을하시면 최상단 "가입정보 > 가입정보 기본조회" 부분으로 이동합니다.



▲ 상단부분에 "휴대폰 할부 및 할인정보 > 해지 시 예상 위약금" 메뉴로 이동하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지금보니 ... 아이폰7을 일련섰네요 아이폰 XR은 언제쯤 쓸수 있을런지.. 1년전에 리퍼폰으로 299000원인가 아이폰을 계약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 해지예상 위약금을 확인하실수 있으며, 단말할인 반환금은 단말기대금이고 저같은경우는 집에 TV가  CJ를 사용하고 있어서 유무선할인 결합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인터넷과, 휴대폰요금의 일부분을 할인 받고 있습니다. 


결합할인은 1년동안의 의무사용기간이 있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해지하실때 위약금부분을 제대로 확인못해서 낭패보시지 마시고 어플에서 간편하게 확인하실수 있으니 CJ이시라면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