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웹사이트 폰트 확인 방법 크롬APP WhatFont 이용

백장미꽃 2018. 10. 20. 16: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제작관련하여 일을 진행하다보니, 다른사이트 들의 폰트를 확인하고 싶어 집니다. 이사이트는 폰트를 어떤것으로 하였는지 등의 정보를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크롬의 APP를 통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링크는 크롬의 웹스토어로 바로 이동하여, 크롬에 설치를 하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내의 작성된 폰트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해당 어플의 링크이며 들어가시게 되면 크롬에 추가만 해주시면 됩니다.



▲ 크롬에 추가가 되게되면 상단부분 "f"아이콘이 보이게되며 해당 부분을 누르고 내가 확인하고자 하는 폰트에 가져가면 폰트의 내용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 제 블로그의 가져가면 폰트가 나오며 나눔고딕으로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다른걸로되어 있네요 이제야 그부분을 확인 했습니다.



▲ 해당부분을 선택하시면 좀더 상세하게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폰트 종류와 사이즈 폰트의 색상 굵기등을 한번에 확인할수 있으 내가 카피하고자 하는 폰트가 있다면 이런식으로 확인을 하면 좋습니다.



폰트 확인을 전부 하셨다면 나가시면 정상적으로 웹사이트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아주 간편한 폰트 확인 방법이며, 사이트에 돌아다니다 보면 해당 사이트에 구성된 폰트의내용이 궁금할때가 있습니다. 그런 부분을 확인할때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 IT/〃 컴퓨터 S/W] - 윈도우 10 폰트 크기 사이즈 변경방법

[〃 IT/〃 컴퓨터 S/W] - 윈도우10 작업표시줄 색상 변경하기

▲ 기타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