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실시간 항공편 추적기 flightradar24 여행의 필수

백장미꽃 2018. 6. 10. 22: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세계 항공편을 확인하세요.


여행을 가고 싶고.. 여건은 안되고.. 그럴때 한번씩 보면 좋습니다. 그리고 아는 분을 기다리고 있을때 플라이트레이더를 이용하여 어디쯤 왔는지를 확인할수도 있습니다. 이번에 처음 이 사이트를 들어가봤는데.. 이렇게 많은 비행기가 있으며, 또 운행이 되고 있다는 부분에 놀라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지금 현재 시각 기준으로  우리나라 상공에 떠있는 비행기들입니다. 많지요?



▲ 비행기를 선택하면 해당비행기의 고도, 속도, 시간, 출발도착지, 이동 경로를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 지도를 조금 범위를 넓게하면 수많은 비행기가 보이며, 난, 중국에 저렇게 많은 비행기가 떠다닐거라곤 생각도 못했네요.



▲ 현재시각 기준,. 내가 가보고싶은 유럽입니다. 뭐... 바글바글 합니다. 단순히 항공기들만 확인하는것이 아닌 내가 확인하고자하는 비행기편을 검색하여 찾아서 확인할수도 있습니다. 또한, 연착 지연등의 정보도 확인할수 있습니다.




▲ 단순한 정보뿐만이 아니라 항공기에 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할수가 있어서 여행을 가시는 분들에겐 필수 사이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비행기를 타본게 몇번 없습니다. 그런데 저많은 비행기를 보니 여행을 가고 싶다는 생각이 너무 간절하게 듭니다. 빨리 모든것을 정상화 하여 저기 떠다니는 비행기중에 하나에 탑승하여 여행을 즐기고 싶습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