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태블릿 가방 바투카 밀퍼드 크로스백 라지 사이즈

백장미꽃 2018. 4. 15. 18:19
반응형

바투카 크로스백 가방입니다. 지금은 크로스백 가방을 사용하지 않고 백팩을 사용하고 있지만 바투카 제품을 기점으로 크로스백을 좀더 사용할것 같습니다. 이전에는 백패을 사용하기전에 크로스백을 사용하다가 크로스백에 뜯어지는 바람에 백팩을 사용했었네요.. 뭐.. 그런 이야기는 중요하지 않고 


밀퍼드 크로스백


바투카 홈페이지 가격을 기준으로 현재 세일중이라 3만원 정도에 구매하실수 있는제품이며 간단하게 외출할때 들고다니면 좋을듯한 제품입니다.


디자인을 봅시다.






▲ 리뷰를 적고있는 제품의 컬러는 다크 아이보리 컬러입니다. 사이즈는 라지 사이즈이며 내부 사이즈가 210*280mm 사이즈입니다. 외부는 230 *300 사이즈입니다. 두께는 약 30mm 여서 실제로 보시면 전혀 두껍지 않습니다.



▲ 가방 외부에 있는 사이드 포켓입니다. 7인치 테블릿정도는 무난하게 수납이 될것같으며 물론 테블릿을 외부에 넣진 않겠지만 그정도의 사이즈도 들어간다고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내부는 복잡하지 않으며 내부 수납공간이 하나별도로 있습니다.



▲ 내부의 제질의 느낌을 알려드릴수가 없어 좀 아쉽지만 원단에대해 1도 모르는 한사람으로서 보면 내부에서 어떠한 제품의 기스가 나거나 할일은 없을것 같으며 부드럽게 마감이 되어있어서 아끼는 물건이라도 넣고 다녀도 무리는 없어 보입니다.



▲ 크로스백 자체가 두껍지는 않으나 충격흡수는 잘될것 같습니다. 직접 만져보시면 안정감이 있다는걸 아마 느끼실것 같으며 물에 빠뜨리지 않는이상 비오는 날에도 안에 물에 세어들어가거나 할것 같진 않습니다.






▲ 가방에 넣은것은 LG Gpad 10.1제품인데 10인치 테블릿의 케이스를 끼운상태에서도 충분히 들어가며 길이는 거의 딱 맞습니다. 테블릿이 대부분이 10인치 이하인걸 감안하면 거의 대부분의 테블릿은 수납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 개인적으로 인터넷에서 크로스백을 사기위해 저렴하면서 쓸만한 제품을 많이 찾았습니다. 그렇게 구매한 제품들에 대해서 실패한 제품들도 종종 있구요 그이후로 그전에 있떤 백팩을 그냥 매고 다니긴 했지만.. 크로스백 찾는다면 바투카의 제품은 상당히 매리트가 있습니다. 이전에 크로스백 말고 바투카에서 노트북 바우치를 구매해서 사용한적이 있는데 그제품도 잘사용했었습니다. 지금은사용하진 않지만








▲ 제가 적고있는 제품은 라지 사이즈이며 개인적으로 여성분들은 스몰사이즈로 구매하시면 더욱 잘어울릴듯 합니다. 스트랩 길이는 1400mm로 어느 길이로나 편하게 매실수 있습니다. 



▲ 회사갈때는 가방에 들어갈게 많아서 어렵지만 집에서 간단하게 외부에 나갈때는 백팩이 항상 부담스러웠습니다. 그렇다고 기본 필수품들을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는 좀 그랬는데 이번에 생긴 크로스백 때문에 좀더 편리한?생활을 할것같습니다.


"해당 제품은 바투카로 부터 무상제공받아 직접 사용후 적은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http://vatuka.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127&cate_no=1&display_group=3

  바투카 밀퍼드 크로스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