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콧털정리기 NT3160 이런류의 제품 하나정돈 있을만함

백장미꽃 2018. 4. 4. 22:33
반응형

이런제품이 있다는것도 몰랐습니다. 콧털? 귀정리? 뭐 그런용도로 사용하는 제품인것같은데 일단 이런정리하는 제품이 있다는것도 신기했고 사용해보니 응? 쓸만한데? 라는 생각이 들어서 이제품에 대한 생각보단 이런거 하나쯤 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으로 적습니다.


NT3160


이제품의 모델명입니다. 선물로 받은제품이며 검색을 해보니 출시된지는 아주 오래된제품으로 보여집니다. 후기들이 몇년전에 적은것들도 보이는것으로 봐선..  이전에는 가위로 정리하곤 했는데 이런제품을 사용해보니 상처가 날일도 없고 상당히 편리합니다.



▲ 구성품은 위에처럼 있습니다. 우측에 있는 동글동글한건 무슨 용도인지 아직도 모르겠음.. 아마 커버 부분인것 같기는 합니다. 앞부분에 끼우니 딱 맞습니다.



▲이전 제품이라 그런것인지 아니면 원래 이렇게 출시를 할려고 했던것인지는 모르겠으나 건전지로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건전지의 소모량이 얼마나 되는지는 사용하지 얼마 안되어서 모르겠으나 구동되는것으로 봐선 그래도 오랜기간 사용할것으로 보여집니다.



▲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 사용을해도 상처가 나거나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물청소가 가능하며 사용하지 않는 칫솔같은걸로 청소하면 말끔히 청소됩니다.






▲ 그립감이 중요한 제품은 아니지만 그립감은 나쁘지 않으며 코를 정리할때 아주좋게 정리가 된다는 그런정도의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 이런기계하나쯤 다들 가지고 계신가요? 저만 몰랐던것인가요? 아무튼 신문물을 아주늦은 지금에야 발견하고 사용해보니 이런 류의 제품이 하나쯤가지고 계시다면 좋을것같아 올려봅니다.


너무 많이 잘라내진 마세요, 콧털은 기관지에 아주중요한 역활을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