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IT제품리뷰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스파이더010 사용기

백장미꽃 2018. 3. 4. 21:03
반응형

안녕하세요? 봄이 상당히 너무 빨리 오는것같습니다. 한것도 없는데 말이죠.. 시간이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래 사진들은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인 스파이더 거치대 입니다. 한손으로도 간편하게 거치를 할수가 있어서 편리한 운전중에 하면 안되겠지만 운전중에도 편리하게 조작이 가능합니다.


SPIDER010


360도 회전 제품이라 송풍구가 있는 위치에 아무대나 거치를 하셔도 운전자의 시야에 들어오게 됩니다. 그러니 원하고자 하는 위치에 거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가장 보편적인 기본거치 모습입니다.  


기본적인 사용규격을 보면


가로 최대 11.5cm 의 스마트폰거치

무선충전지원

세로 약 15cm

360도 회전

흔들리지 않는 그립

정도 될것같습니다.




▲ 사진을 찍고보니 차의 송풍구가 많이 더럽네요.. ㅠㅠ 양해 바랍니다. 송풍구에 거치를하고 뒷부분을 돌려서 잠그는 방식이라 타이트하게 끼울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고정시켜놓으면 흔들리는 부분들은 없습니다.





▲ 360회전 방식이라 내가 원하는 위치대로 화면을 보이게 할수가 있습니다.



▲ 하나 걱정되는 부분은 회전이 돌아가는 부분이 총3군대 인데 잠그는 방식이 아니다보니 오랜시간이 지나면 약간 헐렁해지지 않을까하는 걱정은 됩니다. 뭐.. 지금은 모르겠구요 시간이 많이 지나보면 알것같습니다.



▲ 저는 스마트폰에 보호 케이스가 끼워져 있는상태지만 보호 케이스가 없어도 스마트폰을 그립하는 부분은 고무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스마트폰에 기스를 내거나 하는 부분은 없을것같습니다.









▲ 하단부분엔 마이크로5핀의 충전단자를 연결할수 있으며 스마트폰에 바로 연결하셔도 되고 거치대에 연결하셔도 됩니다. 거치대에 연결하게 되면 무선충전을 지원하게 됩니다.










▲ 위에 제가 걱정되는 부분이라고 적어놓았던 회선하는 부분들이 잠그는 방식이 아니다.. 라는 부분이 어떻게보면 장점일수도 있습니다. 운전중에 시야가 안맞거나 어떠한 조정을 하고 싶을때 한손으로 틀어버리면 되는 부분이라 이런것은 사용자들이 직접 판단할 부분인것 같습니다.



▲ 개인적으로 틀다보니 나는 이렇게 하는게 가장 이상적인것 같습니다. 운전 시야도 안가리고 필요할때만 네비 힐끔 보고, 운전할때 네비를 자주 보진 않습니다. 거의 음성으로 듣고 운전하는 사람이라서 필요할때만 보게되는데 아래부분에 두니 빛반사나 그런부분이 없어서 개인적으로는 이형식이 가장 저에게 맞는듯.





▲ 위에도 잠시 언급했지만 환붕구에 끼우게 되면 잠그는방식이라 위아래 부분에 같이 거치가 되어서 흔들리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론 이부분이 좀 마음에듬. 송풍구면 흔들리는 부분이 많은데 흔들리지가 않아서.. 



http://smartstore.naver.com/diyolo/products/657427572

▲ 위에 제품은 스토어팜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