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기행

부천 범박동 직구삼 직화삼겹살 배달후기

백장미꽃 2017. 12. 9. 22: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달음식은 별로 적지는 않는데.. 여긴먹을만해서 적어봅니다. 그런데 좀비쌈.. 배달음식치곤 하지만 밖에서 삼겹살을 먹는다고 생각하면 비싼가격으로 보기도 어렵습니다. 배달을 시켜먹은지는 좀되었는데 그때 적어야겠다.. 생각하고 사진찍어두었다가 지금에서야 적습니다.


직구삼


배달을 주문한 장소는 범박동이며 온수에서 왔는지 역곡에서 왔는지.. 모르겠습니다. 13000원짜리 1인 싱글도시락 주문했는데 와서 배달료 2000원을 더받어감.. 추가로 붇는 배달지역이래나.. 뭐 그렇답니다. 주문할때 그런말없다가 받아가서.. 현금없었음.. 낭패를 볼뻔 했습니다.




맛까지 없었다면 짜증날뻔했지만 생각외로 먹을만해서 적게됩니다. 밥도 나쁘지 않으며 삼겹살그리고 같이 구어오는 버섯  소시지 등도 나쁘지 않습니다.



▲ 삼겹살은 먹고싶고 사오기도 귀찮고 준비과정 치우는 과정 모두 귀찮다면  시켜먹을만함.. 그래도 직접 사다가 구워먹는 만큼은 안됩니다.



▲ 제가 먹은 곳은 상추도 신선하게 왔습니다.  말라서 오는 그런것 없이 막씻어서 나온것같음..



▲ 고기 먹을때 가장 중요시 보는 마늘과 고추의상태.. 썰어놓은지 오래되지 않는 상태입니다.







▲ 그리고 맘에들었던 김치국 시큼하고 시원하고 맛있음..  김치관련된 요리를 아주 좋아하는 한사람으로서 맛있습니다. 물론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배달음식에 대하여 거의 블로그에 적을일이 없지만 여기는 적을만합니다. 가격대비로 보면 좋습니다. 그리고 상추를 개인적으로 더 사다가 2명이서 밥한공기 더놓고 먹어도 전혀 문제 없습니다.


반찬 국물도 좋구요 삼겹살만 있는건 아니고 다른 고기들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시켜 드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