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모바일 H/W

테라m 아이폰7 갤럭시s6 LG G패드3 10.1 구동 영상

백장미꽃 2017. 11. 29. 21: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원래는 아래 영상을 찍을려고 하지는 않았는데 이번에 G패드3를 사용하게되어서 이것저것 테스트 하는 부분 그리고 어제인가? 테라M을 출시하기도 하였고해서 제가 가지고 있는 3가지 모델의 테라m 구동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스펙이야 찾아보면 널리 나오니 한번쯤 찾아보시고 간단하게 소비자의 입장에서 이정도 제품에서 이정도 구동이 되는구나. .정도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


테라M 구동


아래 영상은 3가지 아이폰7, 갤럭시s6, Gpad 10.1 3가지 모델을 촬영하였습니다. 나온지 시간이좀 된 모델들이니 테라나 리니지2레볼루션을 하기위해서 휴대폰을 구매하신다면 해당 모델들이 이정도 성능이구나 생각하시고 그이상을 원하실땐 아래보다 상위 모델을 구매하시면 더 잘된다고 생각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위에 사진은 동영상만 첨부하기 그래서 그냥찍은것이니 넘기세요.




▲ LG G패드의 구동영상입니다. 확실히 보급형 제품이라 화면이 크긴하지만 부자연스럽고 3D 출력에서 미흡한 모습이 보입니다.  그래도 생각보단? 잘구동 되었습니다. 가격대비로 본다면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 가지고있는 제품중에 그나마 가장 최신 제품은 아이폰7 확실히 IOS가 잘만든 운영체제라는걸 보여줍니다.  테라 뿐만이 아니고 현존하는 모든게임의 구동이 부드럽습니다.





▲ 마지막으로 이전에 쓰던 핸드폰인 갤럭시s6 모델입니다. 시간이좀 된 모델치고 구동 잘됩니다. 생각했던것보다 더 구동이 잘되었습니다. 물론 아이폰보다는 못하지만


전문적인 내용의 글말고 그냥 현재 가지고있는 기기들로 가장 간단하게 볼수있는 부분만 체크를 했습니다. 체크보다는 스펙의 이것저것 따지지 않고  그냥 이모델은 이정도? 그렇게 봐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위에도 언급은 했지만 상위 모델은 당연히 구동이 더 잘될것입니다. 그냥 참고용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