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법율/생활정보

부천 다이소 범박동점 3층짜리 없는것빼고 다있음

백장미꽃 2017. 10. 22. 22:36
반응형

부천 범박동 사신다면 여기는 알아두시는게 좋습니다. 범박동에서 다이소 방문하기위해서 검색을 많이 했는데 역곡역과 범박 힐스테이트 단지쪽에 위치한게 보였는데 옥길동에도 있습니다. 더군다나 아주 크게 3층짜리로 있습니다.


다이소 부천 범박점


여기는 알려야 한다고 생각해서 다녀오자마자 지금 글을 적고있습니다. 제품도 상당히 많고 종류또한 많습니다.




▲ 여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도에서 검색하면 나오지 않고 여기로 가시면 있으니  가시면 됩니다. 저도 얼마전에 발견하고.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이번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3만원 어치 쇼핑하고 왔습니다.




▲ 여기입니다. 1~ 3층까지 전부 다이소입니다. 부천에는 다이소 매장들이 1개층만있어서 다른데처럼 좀 크게 있는곳을 바랬는데 여기는 상당히 큰편입니다. 부천에서 본 매장중엔 가장 큽니다.






▲ 물품종류또한 상당히 많으며. .많다못해 옷까지 팝니다.  좀있으면 다이소가 백화점처럼 하나의 건물을 통으로 하는경우도 생길것처럼 보입니다. 다른곳엔 건물 통으로 있는곳도 있던것 같은데.. 싸고 물건 좋으면 소비자야 좋은것이지요.. 그렇다고 다이소에 파는 물건이 전부 쓸만한건 아니고 실망했던 제품들도 많이 있습니다.











▲ 건물뒷편에 주차장이 있긴하나 많이 여유로운편은 아닙니다. 앞에는 도로가여서 갓길주차를 하거나 해야 하는데 갓길주차하면 주차위반 걸린다는 현수막을 본것같습니다.


대중교통으로 오기는 힘든 위치며 차를 가지고 오셔야 좋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