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슈/〃 인물/사회

슈퍼스타K5 조윤성,박시환,미스터파파,장원기,송희진,샘미 영상

백장미꽃 2013. 8. 17. 12:07
반응형

 

슈퍼스타K5 1,2회 지역예선


 

슈퍼스타K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많긴 많은 것같습니다. 방송만끝나면 몇일이고 뉴스에 또는 미디어에 이슈가 되어서 계속 거론되고있는것같습니다. 이번에 2회가 지났는데 이슈가 되신분들의 영상을 모아보았습니다.

 

- 이미지와 영상은 네이버TV캐스트에서 퍼온영상입니다. -

 

 

1회

조윤성 - 삼각관계/너무빠른시간

 

 

 

12살의 어린아이인데 자작곡이 20곡정도 된다고합니다.

 

 

 

 

 

1회

박시환-그땐 미쳐 알지 못했지

 

 

 

이분은 1회에가 가장 이슈가 되신분같습니다. 조립공을 하시는데 꿈을 향해 매번도전하는게 멋있네요 이적노래인데 아주잘부르더군요..

 

 

 

 

 

1회

미스터파파 - Papa Don't Cry

 

 

 

이분들은 원래 유명하신분들인데 가족들 생계를위해 도전하셨다고 합니다. 특히 메인보컬 부르신분은 옛날에 낸앨범이 "애니야" 입니다. 아마 이노래 아시는분들은 아실겁니다. "애니야~ 이젠내가 ~ 니곁에있을께~"

 

 

 

 

 

2회

장원기 -Soul Chicken

 

 

 

자작곡을 부르신 장원기라는분인데 노래가 아주 잼있습니다. 치킨집에 바치는노래.. 목이2개 다리가1개 등등.. 소울 금흥국으로 별명이 붙기도 하신분입니다.

 

 

 

 

2회

송희진 - 기억 속의 먼 그대에게

 

 

아버지가 안계시는 아픈 사연을 가지고 나오신분인데 우승상금을 타면 집을 사고 싶다고 하신분입니다. 아버지꼭 만나시길바라며 기억속의 먼그대에게는 저또한 엄청 좋아했던 노래인데 중간에 우시는데 너무 안타깝더군요.. ㅠㅠ

 

 

 

 

2회

샘비(한스밴드) - 이 나이 먹도록

 

 

한스밴드로 유명한 분이시죠.. 언니들은 시골에 다들 내려갔다고? 들은것같습니다. 그래도 꿈을 찾아 다시 도전을했다고하네요 아근데 섹소폰하나는 정말 잘부는것같습니다.

 

 

 

 

 

 

지금 2회까지 진행이됬는데 이분들말고도 이슈가 되신분들이 참많은것같습니다. 개개인의 사연을 가지고 다들 나오신분들이라 어느하나 안타깝지 않은 분들이 없는것같습니다.

 

대국민 오디션이 이정도는 되야지요..ㅎㅎ 앞으로 3회 4회 진행이될수록 또어떤분들이 나오실지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