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기행

부천 남부역 소머리국밥 반주좋아하신다면 대박식당

백장미꽃 2017. 3. 26. 22:27
반응형

부천 남부역 바로 앞에 있는 국밥집입니다. 국밥집이라기 보단 여러 해장국과 식사메뉴들이 있습니다. 물론 알고있던 집은 아니고 아시는분께서 먹을만하다고 해서 국밥에 소주한잔했습니다.

 

혼자서도 부답없다는점

 

우선 이가계는 아저씨들이 많이 와서그런지 혼자 오셔서 반주하고 가셔도 부담이 없습니다. 가격도 뭐 크게 부담은 없어보입니다. 여긴 밥집이긴 하지만 술안주 메뉴를 많이 팔아서 술드시로 오시는분도 많습니다.

 

 

 

가계사진을 못찍어서 다음로드뷰로 퍼왔습니다. 사진에 "대박식당" 이라고 적혀져 있으며 24시간이라고 적혀져 있는데 정말 24시간인지는 모르겠고 지하에 있습니다.

 

 

식당은 말끔한 이미지는 아니고 오래된 식당의 느낌입니다. 메뉴는 사진에 보시다싶이 국밥류와 각종 술안주 메뉴들이 많습니다. 여기 가보니 막거리 한잔 드시고 가시는 분들이 종종 보입니다.

 

 

 

 

 

밑반찬은 맛있음.. 개인적으로 김치를 좋아해서 김치가 먹을만해서 좀 가까이 찍었는데 너무 가까이 찍은 감이 있네요

 

 

 

 

 

 

 

제가 먹은 메뉴 소머리 국밥입니다. 음...... 먹을만 합니다. 소주에다가 한잔 드실만하며 제가 정말 잘한다고 생각하는 소머리 국밥집이 있는데 거기에 익숙해져서 인지 거기보다는 못한것 같다는 생각은 있습니다. 물론 여긴 소머리가 전문점이 아니니 제가 아는집과 비교를 하면 안돼지만 이집만 생각하자만 소주에 한그릇 드실만합니다.

 

 

 

단..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양이 조금 작은것같습니다.  저는 많이 먹는편이 아닌데 조금 양이 작은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분위기나 맛이나 양이나 퇴근길에 국밥에 소주한잔 먹고 가고 싶다면 소주한잔 먹고갈수있는 분위기는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