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법율/생활정보

다이소 해외여행 멀티 어댑터 220v 돼지코 대용으로 연결기

백장미꽃 2017. 3. 11. 20:42
반응형

샤오미의 제품이 생겨서 사용해볼려고 하는데.. 아..머리가 번쩍.. 110v 라는걸 잊고 있었습니다. 제품을 받고 나서야 생각이 나서 이걸 어찌해야하나.. 돼지코를 어디서 구해야하나.. 생각에 복잡합니다.

 

다이소 멀티어뎁터

 

하는수없이 다이소를 뒤졌는데 다이소에는 220v -> 110V로 변환하는 돼지코만 존재하고 반대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난 반대가 필요한데 말이죠 어쩔수없이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멀티 어뎁터 구매했습니다. 오늘이 토요일이고 인터넷으로 구매해도 약 4일가량 걸리는걸 어찌 기다리느냐 하는 생각에..

 

 

요제품인데 우선 이것은 국내용 제품이 아닙니다. 위에 사진에도 적혀있지만 국내사용불가 라고 적혀있습니다. 하나의 기대를 걸었던건 EU 방식이 우리나라의 방식과 비슷해서 구매를 해봅니다. 그렇다고 동일하진 않습니다. EU와 한국은 콘센트의 꼽는 부분의 두깨가 다릅니다.

 

 

연결을 해보니 역시나 잘 안맞습니니다. 흔들리고 잘맞지 않습니다. 그래도 멀티자체가 사람손이잘 안가는 부분이니 흔들리는 부분을 살짝 비틀면 위에처럼 전기가 들어오게 됩니다. 저상태로 유지하고  사용을 하면 되긴 됩니다.

 

 

 

 

 

이제품은 여행 자주 다니시는 분들에겐 필수 아이템이긴 할듯합니다. 전세계의 모든 플러그 부분을 전부 지원합니다. 뭐 하나쯤 있어도 좋겠다는 생각으로 위안을 삼으면서 110v->220v 돼지코를 인터넷으로 주문 해야할것같습니다.

 

 

 

그리고 이제품은 변압기 기능을 가지고 있는제품이 아닙니다. 그러니 번압에대한 부분으로 사용하신다면 사용하시면 안돼고 콘센트 부분만 변형하여 연결한다고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참고로 이마트도 들렸지만 제가 찾는 제품은 없었습니다. 돼지코 자체가 안보입니다. 부천역이마트는 없었고 부천 북부다이소도 없었고 부천역다이소(지하)점에서 위에 제품을 구매할수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