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기행

부천역과 중동역사이 신박사 돼지김치찌개

백장미꽃 2017. 1. 21. 21:43
반응형

간만에 음식포스팅 하는것같습니다. 더 정확하게는 식당이고 아는 분이랑 저녁먹을거리 찾는 하이애나처럼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간판보고 들어간 집이며 입구에 주차되어있는 차들이 많이 있는것으로 보아 보통은 하는 식당이구나 생각에 들어갑니니다.

 

부천 시민회관 옆

 

부천역 이라고 하긴 그러고 부천 시민회관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메뉴는 돼지김치찌개 입니다. 들어가니 생삼겹살도 판매를 합니다. 생삼겹은 12000원 이며 돼지 김치찌개는 7천원 이였슴.. 그 외 메뉴들은 기억이 나자 않습니다.

 

 

 

 

김치찌개집 위치임.. 부천역과 중동역 중간 부분에 있습니다. 부천역에서 중동역가는 대로변에 있으니 찾기는 쉬울듯 하며 지하주차장과 가계앞 주차장이 있는데 저희가 갔을때는 전부 꽉차있어서 다른곳에 주차하고 먹었습니다.

 

 

 

비쥬얼은 이렇습니다. 2인분 크기이며 맛은 개인적으로는 좋아하는 맛입니다. 신맛 느껴지는 김치찌개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른 테이블에보니 라면사리 하나씩 다 시켜먹길래 저희도 하나 시켜먹었습니다. 

 

 

기본 찬들은 많이 나오지 않습니다. 뭐.. 많이 나올 이유도 없구요 찌개 집에서 찌개만 맛있으면 되지요.. 다른건 잘 모르겠고 찌개에 들어있는 것도 그렇고 찬으로 나오는것도 그렇고 콩나물은 신선해 보임.

 

 

돼지 고기는 통으로 들어가 있어서 원하시는데로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

 

 

 

 

 

 

 

 

육수는 따로 주문하지 않아도 처음에 셋팅해주실때 육수를 아예줍니다. 그래서 국물이 쫄아들면 따로 달라하지 않고 편하게 육수를 부어서 드실수가 있습니다.

 

 

기타 부천 식당

 

 

여기 신박사 가계는 간판에 보니 24시간 이라고 되어있습니다. 물론 확인한것은 아니지만 새벽에 드시고 싶으신 분들이나 새벽에 일하시는 분들은 가서 1인분 드셔도 돈아깝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간만에 먹어서 그런지 여기가 먹을만 한것인지는 모르겠으나 저는 간만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