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어플

시럽월렛앱 쿠폰다운으로 버거킹 평균40%할인받기

백장미꽃 2017. 1. 8. 19:29
반응형

버거킹 50% 할인받는법..응?? 안녕하세요? 요즘 감기떄문에 글도 제대로 못적고 아주 피곤한 날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짜증나는일이 좀 얹어 있어서 풀리지도 않고 답답합니다.

 

버거킹 할인

 

시럽 어플을 통해서 할인 받는 방법입니다. 뭐.. 거창하게 방법이라고 할건없고 시럽 어플에 버거킹 할인쿠폰이 있으니 다운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할인율이 평균 50%정도 되어서 버거킹 이용하신다면 쓰시는게 좋을듯합니다. 물론 .. 모든 제품이 할인되는건 아니지만 먹을 만한건 할인되니 사용하세요

 

 

시럽 어플에 들어가시면 메인페이지에 버거킹이 있습니다. 버거킹에 들어가시면  위에처럼 할인을 받으실수있는 쿠폰들이 나옵니다. 저는 10종 쿠폰으로 이동해봅니다.

 

 

10종쿠폰에 이동하시면 위에처럼 할인되는 제품 목록과 할인율 등이 보여집니다. 우측에 화살표 모양을 클릭하시면 다운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다운 받으시면 쿠폰 등록이 완료되며 버거킹 매장에서 쿠폰을 보여주시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사용할 쿠폰을 보여주시면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5가지 제품에 대해서 할인 받아서 구매했습니다. 특히 불고기 버거가 단품에 2900원인데 1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인증바코드로 찍혀있는부분이 쿠폰을 적용한 부분입니다. 5개의 쿠폰으로 해서 위에처럼 조금은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이외에도 시럽월렛을 이용하시면 기타 다른 쿠폰과 여러가지의 맴버쉽을 이용하실수 있으니 뭐 다운 받아서 해놓으면 나름쓸만할듯합니다. 이게 예전에 스마트월렛이엿던걸로 알고있는데 시럽 월렛으로 이름이 변경된듯합니다. 맛저녁들 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