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의 이야기

더마틱스 울트라 사용해보고 3개월후 다시적겠습니다.

백장미꽃 2016. 12. 20. 20:27
반응형

와.. 이거 비싸네요  2만5천원 줬습니다. 7g짜리인데 퇴근하는길에 동네 약국에 들러서 한번 사보았는데 효능이 조금 있다면 나중엔 인터넷으로 사야겠습니다. 용량대비 가격으로는 인터넷이 훨씬 낳은듯..

 

더마틱스 울트라

 

원래 이제품은 몰랐고 아는 분께서 추천을 해주셔서 뭐.. 그동안은 구매할 생각은 없었지만 그래도 한번 구매해보기로하고 구매했습니다. 뭐 인터넷에 보니 어느정도의 인지도는 있는것 같아 광고글에 속지 않고 객관적인 판단으로 구매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7g짜리인데 코딱지만 해서 금방 다 써버릴것같습니다. 뭐 어느정도 효능이 나와야 차후에 더 구매하던지 할텐데 오늘은 첫구매후 처음 으로 발라본것이기 때문에 그효능은 아직 모르겠습니다. 아마 이글을적고 약 3개월정도후에 다시 적을 수도있습니다. 저는 수술자국은 맞는데 이식수술자국이라서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피부를 이식한 부위도있고 떼어낸 부위도 있어서 우선 가격이 너무 비싼 관계로 한쪽만 해보겠습니다.

 

 

뭐 시중에는 수술 흉터및 여드름자국이라던지 여러 화상등등의 피부 상처부분에서 나름 효능이 있다고 소문이 나있는듯합니다. 하지만 저는 제가 보고 느끼기전까지는 아무것도 안믿기 때문에 차후에 한번 보겠습니다.

 

 

 

 

 

하루에 2회정도 발라주면되고 한방울정도의 양으로 약 6인치정도의 부분을 사용하기에 충분한양이라고 사용설명서에 나와있습니다. 위에사진 반대편쪽입니다. 그래서 7g이더라도 조금 오래 사용할수 있을것같아 너무 비싸긴하지만 구매해봅니다. 차후에 경과가 좋을경우 인터넷에서 떠돌아 다니는 가짜 전/후 사진이 아닌 진짜 전/후 사진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남모를 고충 안고 계신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