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게스 GUESS 단단이 다운점퍼 MG4W9895

백장미꽃 2016. 11. 17. 20:24
반응형

날이 너무 추워서 게스 패딩 샀습니다. 처음부터 게스 살려고 했던건 아닌데 온라인에서 보던 이미지와 실제로 보는 이미지는 확실히 약간의 차이를 보이는듯합니다. 제가 구매한 모델은 게스 홈페이지에는 국민 단단이 다운점퍼로 되어있습니다.


MG4W9895


위의 모델입니다. 소비자가는 278000원이며 온라인에서도 약 25만원 선으로 판매합니다. 직접 매장을 갔을때도 25만2백원에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색상은 5종류입니다. 밝은색도 이쁘긴하나 너무 때가 많이 탈것같아 네이비로 했습니다.






일반 패딩보단 무겁습니다. 엉덩이까지 오는 크기도 있고 소재도 약간 무거운 부분이 있어서 근데 입고다니기는 전혀 무리는 없으니 그부분은 신경안쓰셔도 되고








▲ 안에는 사진처럼 되어있으서 입으시면 포근한감이 좋습니다. 예전에 약 2년전인가 3년전인가 푸마 패딩 살때도 포근한 감이 좋았는데 이것도 잘되어있습니다.



▲ 허리즈음엔 조절할수있는 밴드가 있습니다.



▲ 주머니는 생각보다 상당히 많습니다. 팔,가슴부분, 아래부분에 주머니가 있어서 이것저것 많이 넣고 다니기는 무리가 없네요



▲ 목부분에 있는 로고











▲ 로고는 가슴 부분과 오른손 부분에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죙일 뒤지다가 맘에 드는것은 색상이나 사이즈가 없어서 도저히 살수가 없어서 오프라인 매장을 뒤지던중 발견했습니다. 게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판매하고 있으니 공식홈에서 구매하셔도 좋을듯하네요




▲ 모든 포인트들을 집합시켜서 4만원 할인받아 21만원에 구매했는데 몇일 입어본 결과론 아직까진 돈이 아깝지 않습니다. 요즘같은 날씨에 입기는 조금 덥지만 한파가 다가오면 한파정도는 버틸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격대비 후회는 없음 요즘 패딩보러가면 40만원돈 넘는것들이 수두룩 한데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면 뭐.. 저는 만족하네요 사진이 조금 흔들린게 많네요 이해 바랍니다.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