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어플

카카오톡 공유방 오픈채팅 알림끄기

백장미꽃 2016. 8. 28. 19:26
반응형

카카오톡 오픈채팅에 대해서 조금 알아봅시다. 뭐 알아본다기보단 어떠한 주제로 같이 공유하는 카페 같은 개념으로 보시면 됩니다. 해당 주제에 여러사람들이 있다보니 이상한 사람부터 정상적인 사람까지 많은 분들을 만날수가 있는것같습니다.

 

오픈채팅 해봅시다.

 

오픈채팅은 나의 카카오 아이디가 보여지게 할수도 있지만 익명을 내가 정하여서 하는 방법도 가능합니다. 그래서 조금은?비밀스럽게 본인의 이야기를 터놓을수가 있는듯합니다.

 

 

 

오픈채팅은 우측하단의 노란 채팅부분을 터치하시면 맨위에 오픈채팅이라고 나옵니다. 거기에서 검색하셔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요즘 내가 맛들인 카카오드라이버를 검색해봅니다. 카카오 드라이버에 대한 오픈톡방이 많이 나오네요 그리고 하나를 선택하여 입장을 합니다.

 

 

입장을 하면 많은 사람들이 이미 대화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픈톡을 하다보면 계속... "카톡! 카톡! 카톡! " 엄청 울립니다. 사람들이 많으니 그만큼 글이 많이 올라오죠 그걸 알림을꺼놓으시면 펀하게 내가 보고싶을때만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오픈톡방에 들어가셔서 우측 상단부분 누르시면 위에처럼 나오는데 화살표 표시부분에 알림부분이 있습니다. 저부분을 끄시면 알림을 끄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대화목록 화면에서 해당 톡방을 길게 터치하셔도 알림을 끄실수가 있으며 상단 고정등의 메뉴로 이용하술수도 있습니다. 물론 카페처럼 많은 정보들이 있는건 아니지만 실시간으로 공유할수 있어서해볼만 한것 같습니다.

반응형